소방차 어젯밤 이야기 mr 다운로드

February 5, 2020

시드니 남서부의 한 나무에 부딪혀 트럭이 굴러가면서 자원봉사자 소방관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RFS 부국장 롭 로저스는 트럭이 윌슨 드라이브, 벅스턴에 압연, 쌍을 죽이고 리버풀 병원으로 이송 된 세 명의 승객을 부상말했다. 여리고는 절대적으로 소방차를 사랑하고, 하루 종일 불을 넣어 경주하는 그들 비디오를 보고있다. 당국은 차량이 비상 등등과 사이렌이 켜진 MFD 트럭에 부딪혔을 때 불이 꺼지면서 시속 70-80마일을 주행하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여리고는 또한 척추 근육 위축과 함께 살고, 희귀하고 때로는 치명적인 상태. 바이러스와 세균에 그를 노출하는 것은 그의 손상된 면역 계통 때문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직접 그(것)들을 보기 위하여 지역 사회 퍼레이드에 결코 가본 적이 없습니다. 월요일 밤, 퍼레이드는 특별한 3 번째 생일 치료로 그에게 왔다. 밀워키 (CBS 58) – 밀워키 경찰은 무모한 운전자가 수요일 밤 9시 51분경 밀워키 소방차에 추락했다고 말합니다. 그의 야간 간호사 인 카라는 소방차에 대한 그의 집착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페어 필드 호스 소방 회사의 소방관이자 EMT입니다. 그녀는 생일에 여리고의 집으로 운전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는지 물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페이스 북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기로 결정 …. 모두가 참여하고 싶었습니다. 추락은 수요일 밤 27일 북부와 거의 일어났다. 소방대원들은 목요일에 잃어버린 주택의 수를 계산하기 위해 차분한 조건을 활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기상국 대변인 닐 베넷에 따르면 유예는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밀워키 (CBS 58) – 밀워키 소방차와 관련된 교통 사고 후 한 사람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월요일 밤 6시 30분쯤, 북동부 클린턴 스트리트에서 헬리콥터 2대, 주 경찰, 이 지역의 15개 소방서가 줄지어 서서 제리코의 집으로 행진하며 엄마, 니키 우드워스, 아빠, 조슈아 채시, 그리고 큰 형제들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랜든과 잭. 밀워키 소방국은 소방관이 다치지 않았으며 다른 차량에 타고 있던 사람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밝혔다. 그들의 부상의 심각도는 알 수 없습니다.

제프 키튼(32세)과 앤드류 오드위어(36세)는 어젯밤 11시 30분쯤 불꽃을 피우기 위해 뉴사우스웨일즈 시골 소방서(RFS) 호송대에서 여행중이었다. 여리고와 그의 가족은이 특별한 대접에 감격했습니다…. 조명, 사이렌, 그리고 책, 소방차 비디오, 티셔츠, 모자 와 같은 여리고 생일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트럭에서 뛰어 소방관의 수. 이 사건은 그린 와틀 크릭 화재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여전히 비상 사태 수준에서 타오르고 있습니다. 범죄 현장이 수립되고, 추락을 둘러싼 정황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화재 날씨 시나리오에서 아니에요, 심지어 다음 주 중반에 가는,” 그는 말했다. “시드니 자체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30C 마크 주위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은 기온과 바람이 내렸지만, 주말에는 더위가 다시 돌아와 소방관을 시험해 볼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에 사람들을 얻을 거야 그리고 그들은 단지 카탈로그 것입니다 … 파괴되고 손상된 모든 것을 제대로 설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기온이 낮아지더라도 산불과 싸우는 소방관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ABC 뉴스: 브렌던 에스포지토 당국은 차분한 조건으로 승무원들이 목요일의 피해를 평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RFS 부국장 롭 로저스는 이것이 보수적 인 추정치라고 말했으며 수십 개의 재산이 파괴되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Tag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