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 에어 영화 다운로드

February 7, 2020

저는 제인 아이어의 이야기를 너무 좋아해서 이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관련이 있는 모든 것을 모욕하는 것은 말하기 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적응에 얼마나 실망했는지 말해야한다. 윌리엄 허트는 참으로 가난한 로체스터였다. 그는 영화 전반에 걸쳐 매우 나무와 감정적이지 않은 존재를 했다. 제인 아이어 캐릭터와 함께한 그의 장면은 불이나 감정이 전혀 없었다. 그는 매우 분리되고 우울해 보였다. 윌리엄 허트가 어렸더라면 그는 더 나은 세인트 존을 플레이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샬럿 게인즈버러는 꽤 좋은 제인 에어했다 말을해야합니다. 그녀는 그 부분을 보았고 캐릭터에 매우 매력적인 페르소나 (persona)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심지어 때때로 시원하고 나에게 도저히 당황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 영화의 최악의 요소는 블랑쉬의 역할로 엘르 맥퍼슨을 캐스팅했다. 왜? 블랑쉬 잉그램은 아름답고 진실했지만, 파리의 활주로에서 빼앗긴 90년대 와이프가 아니라 빅토리아 시대의 의미에서 아름다웠습니다.

쳇. 그러나 이 영화의 가장 좋은 요소는 로우드의 젊은 제인과 헬렌의 시퀀스였다. 안나 파킨은 어린 제인을 완벽에 가깝게 구현하면서 놀라웠습니다. 이 초기, 잘 장면 어디 전체 영화에서 최고의 하지만 난 그들이 실망에 앵초 경로 아래로 나를 이끌 말을 후회. 소설의 열렬한 팬으로서, 나는이 미리보기를보고 매우 흥분하고 나는 영화를 위해 열심히 기다렸다. 나는 마침내 위협에서 오늘 을 보고 그것은 훌륭했다! 훌륭한. 이것은 아직 “제인 에어”의 최고의 영화 버전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대부분을 보았다.) 이것은 아직 “제인 에어”에 대한 최고의 캐스팅을 손 다운입니다. 저는 제인 아이어, 에드워드 로체스터, 페어팩스 부인을 본 적이 없습니다. 기간.

제인은 이 영화에서 여러 번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완벽했다. 작고, 부드러운 말투, 젊은, 구성, 우아하고, 위엄있고, 그녀의 독특한 평범한 방법으로 사랑스러워. 그리고 에드워드 로체스터? 와우 –어떤 견고한 잘 생긴 남자! 그는 확실히 아니었다 “예쁜 소년 잘생긴”; 그러나 날카로운 기능, 깊은 목소리, 때로는 갑작스럽고 가혹한 방식으로 견고하고 남성적이다. 그는 “제인 에어”에 설명된 대로 정확하게 했다. 브라보, 마이클 파스벤더와 미아 와시코프스카! 내 의견으로는, Fassbender와 Wasikowska는 마침내 우리에게 우리가 그들에 숭배 하는 모든 의 완벽한 구현을 주었다 …. 제인 에어와 에드워드 로체스터 – 모든 시간의 가장 사랑받는 가상의 캐릭터의 두. 화려한 공연, 정말.

정말 기쁩니다. 세트, 의상, 조명, 예술, 분위기, 영화 촬영 및 점수는 모두 훌륭했습니다. 아카데미 상이 깨어 있고 주의를 기울이기를 바랍니다! 소설을 좋아하면서, 제가 언급해야 할 몇 가지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블랑쉬가 거의 꽤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베르타는 충분히 두려워하지 않았다. 제인에게 로체스터의 친절은 여기에 표시되지 않았다 (관객은 그녀가 그녀가 했던 것처럼 그를 사랑 이유를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존 리버스는 이 책에서 처럼 온화하고 사랑스럽지 않은 훨씬 가혹한 인물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화는 2 시간 미만이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이야기가 남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20 또는 30 분 더 길었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또 다른 20~30분은 관객들이 제인의 황량한 과거, 로체스터에 대한 치열한 사랑, 그리고 밝은 미래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비판처럼 들릴 지 모르지만, 소설 “제인 에어”가 걸작이 무엇인지 고려해야합니다. 이 소설은 종종 개인주의적이고 도덕적인 동시에 전체 삶을 바라는 생각과 열정적 인 젊은 여성의 발전을 능숙하게 묘사하기 때문에 시대를 앞서 가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매우 영화를 추천합니다.

Tags :